저희 교회는 이번주 금요일부터 주일까지 교회 창립 48주년 기념 부흥회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교회를 48년동안 지켜주시고, 인도하시며, 함께 하신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에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오랜 시간동안 루이빌 지역에서 교회를 통해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선포하고, 하나님의 구원의 역사에 참예할 수 있었던 것은 우리의 힘과 지혜가 아니요, 오직 하나님의 전적인 은혜임을 고백하게 됩니다. 그리고 창립 48주년을 맞이하는 이 시점에서 저는 우리 교회가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주님의 교회”가 되기 위한 한단계 더 높은 도약을 앞두고 있음을 믿음의 눈으로 보게 됩니다.
하나님은 언제나 준비된 믿음의 사람들을 통하여 일하십니다. 하나님의 말씀으로, 기도로, 하나님과의 친밀한 교제 가운데 하나님의 마음을 알고, 하나님의 뜻과 계획에 온전히 순종하며 헌신하는 자들을 통해 하나님은 하나님의 구원의 역사를 이루어 가십니다. 저는 우리 교회가 이번 부흥회를 통해 하나님께서 부어주실 은혜를 겸손하게 기대하며 기다리고 기도하기를 원합니다. 그리하여 부흥회 가운데 우리에게 주시는 말씀을 통하여 우리 교회 공동체가 하나님의 회개의 역사, 치유와 회복의 역사, 구원의 역사를 경험하게 되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소망합니다.
왕이 여호와의 성전 안에서 발견한 언약책의 모든 말씀을 읽어 무리의 귀에 들리고 왕이 단 위에 서서 여호와 앞에서 언약을 세우되 마음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여호와께 순종하고 그의 계명과 법도와 율례를 지켜 이 책에 기록된 이 언약의 말씀을 이루게 하리라 하매 백성이 다 그 언약을 따르기로 하니라 (왕하 23:2-3)
Comments